169 |
Character Dancer and Mime, (성격무용수와 무언극)
| 김일하 | 2024.04.24 | 1 |
168 |
Corps De Ballet(코르 드 발레)
[3] | 김일하 | 2024.04.11 | 5 |
167 |
발레 공연에서 가장중요한 필수적인 배역 (Signature Roles in Ballet Performance)
[5] | 김일하 | 2024.03.22 | 5 |
166 |
발레 공연(Ballet performance),
| 김일하 | 2024.03.14 | 331 |
165 |
Ballet,15명 세계최고 여성, 남성 무용수
| 김일하 | 2024.02.10 | 20 |
164 |
Ballet, La Bayadere,
[2] | 김일하 | 2024.02.09 | 21 |
163 |
발레 , 동키호테,
| 김일하 | 2024.02.07 | 18 |
162 |
Ballet
| 김일하 | 2024.02.07 | 16 |
161 |
Ballet
| 김일하 | 2024.02.06 | 15 |
160 |
Ballet
| 김일하 | 2024.01.21 | 16 |
159 |
민속예술, 회화로 본 무교화 그 3.
| 김일하 | 2023.11.21 | 8 |
158 |
민속예술, 화화로 본 무속화 그 2.
[2] | 김일하 | 2023.11.14 | 8 |
157 |
민속예술, 회화로서 본 무속화, 그 1.
[1] | 김일하 | 2023.08.26 | 22 |
156 |
민속에술, 한국민화,,그 2.
| 김일하 | 2023.08.10 | 21 |
155 |
민속예술, 한국민화 , 어덯게만들어지고 사용되었는가 그 2.
| 김일하 | 2023.08.09 | 23 |
154 |
민속예술, 한국미술,( 어덯게 만들어지고 사용되어쓴가)
[1] | 김일하 | 2023.08.08 | 18 |
153 |
민속예술, 한국미술(민화를 보는 관점).
[1] | 김일하 | 2023.07.12 | 22 |
152 |
민속예술, 민족미술의 특질론 그 3.
[1] | 김일하 | 2023.06.27 | 22 |
151 |
민족예술. 민족미술의 특질론 그 2.
[1] | 김일하 | 2023.06.20 | 12 |
150 |
민속예술, 민족미술의특질론, 그 1.
[1] | 김일하 | 2023.06.17 | 14 |